추진과제 | 추진내용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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준비 |
- 학사일정 결정시 기획위원회를 중심으로 의견 수렴 - 교육과정 분석을 통해 1년 4개의 쿼터로 학사일정 조정 | |
실시 |
- 8주씩 1쿼터로 운영 - 7주의 학습활동에 대한 8주차 정기 평가 - 정기 평가 다음 날 전일제 동아리 체험활동 실시 - 정기 평가 후 1주 이내 각종 학교행사의 집중 운영 | |
평가 | - 쿼터제 운영의 효과를 학기별로 평가하여 다음 학기 운영에 반영 |
추진과제 | 추진내용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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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인성 상담 |
- 주 1회, 3시간씩(1학년:화 , 2학년:수 , 3학년:목) - 고위험군 대상 인성 상담 실시 - 상담 후 상담일지 작성 공유 | |
나이스 독서 기록 |
- 학생들의 도거 활동 기록 - 진로와 관련한 독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독서 장려 | |
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| - 자기소개서 유형별 개인 지도 | |
학교특색사업 지원 | - Listen FM 감독(매주 목요일 아침 40분 간) |
추진과제 | 추진내용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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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과상여금 심사위원회 구성 |
- 전교직원의 의견 수렴을 통한 심사위원회 구성방법 결정 - 본교무실1명, 학년교무실3명, 특별연구실1명 추천 | |
합리적 성과평가 지급 기준 결정 | - 전년도 성과평가 지급기준의 범주에서 금년도 기준을 성과상여금 심사위원회에서 합리적으로 결정하여 전교직원에게 메신저로 공지 | |
공정한 평가등급 |
- 성과평가 지급 기준에 따른 개인별 실적 제출 - 평가등급의 개인별 통지 및 의제기 기간(7일 이상)운영 |
추진과제 | 추진내용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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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절차의 투명성 제고 |
- 교직원의 인견 수렴 절차를 거친 인사위원회 조직 - 개인별 업무분장 희망원을 최대한 고려한 인사배치 - 인사위원회의 검토 - 개인 희망 재고를 통한 인사확정 | |
교무조직의 클러스터화 |
- 교무행정, 교과교유그 인성교육 클러스터 조직 - 각 클러스터별 전문위원 임명 - 상호 자문, 협조 및 클러스터별 가교 역할 시행 | |
자율인터부장제 실시예고 |
- 1정 자격 이상의 교사면 누구나 응모 가능 - 혁신적으로 일할 수 있는 분야에 계획서 제출 후 인턴부장 발탁 - 인턴부장 1년 후 정식 부장으로 임명 |